축소 가능한 콘텐츠

문의하기

헤르마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과 공휴일 제외) 입니다. 연락주시면 어드바이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  0505-900-5566  이메일 cs@herma.kr

FAQ

배송 및 반품
배송은 3-5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되기 전 구매를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헤르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배송 후 취소시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교환/반품은 지정한 배송사를 통해서만 진행되며 임의로 배송사를 지정하여 발송할 경우 상품의 분실과 손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환불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을 희망하실 경우 기존 상품의 반품 확인 후 새 제품이 배송됩니다. 환불은 제품이 도착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 결제 취소 처리가 완료됩니다.
상품과 함께 영수증과 구성품, 포장에 이용된 액세서리 혹은 소품을 모두 동봉해주셔야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상품 혹은 구성품 및 포장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이용약관에 따라 반품 제한에 대해 사전 공지가 있는 경우
관리 및 유지방법 
천연 가죽이나 원단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사용할수록 닳거나 헤지게 됩니다. 제품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유지시키기 위해 다음 사항들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 기름, 화장품, 향수 등이 제품 표면에 닿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제품의 특성과 색조를 장기간 유지하기 위해서 빛, 열, 습기 등에 의한 노출은 가급적 피하십시오.
광택제나 방수 로션 등의 세정제와 세탁 세제의 사용을 삼가 주시고 엷은 색의 부드러운 헝겊으로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본 형태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납 용량을 초과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사용 후에는 구입 시 제공되는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자석 버클이 달린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신용카드나 마그네틱 카드와 접촉 시 카드 사용이 불가능하게 될 우려가 있으니 접촉을 피하십시오.
품질 보증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제품에서 문제가 발견될 경우 보상은 무상 수선을 우선으로 하며, 수선 불가능시에는 교환과 환불을 순차적으로 적용합니다.
사용상의 제품 손상이 발생한 경우 품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수선이 진행됩니다. 가죽과 원단의 이염, 오염, 손상의 경우 수선이 불가합니다.

이용약관

본 웹사이트(www.herma.kr)의 이용은 아래 약관에 따릅니다. 접속과 이용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문의는 cs@herma.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약관의 변경
주식회사 아서앤그레이스(이하 “회사”)는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웹사이트에 게시되는 즉시 효력을 가지며, 사용자는 이를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개인정보 및 판매 조건
개인정보 처리 및 제품 구매에 관한 세부 사항은 관련 정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식재산권
웹사이트 내 모든 콘텐츠(텍스트, 이미지, 디자인, 로고 등)는 회사 또는 해당 권리자에게 귀속되며, 관련 법령의 보호를 받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를 제외한 무단 사용, 복제, 배포, 수정 등은 금지되며,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
외부 링크
웹사이트로의 연결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가 필요합니다. 본 사이트에 포함된 외부 링크는 편의를 위한 것이며, 그 내용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책임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불법적 또는 부정한 방식의 이용 / 보안 시스템의 무단 침해 / 바이러스, 악성 코드의 유포/ 자동화된 수단을 통한 정보 수집. 위반 시 이용이 제한되며,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면책
회사는 웹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직·간접적인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접속 장애, 오류, 보안 침해 등으로 인한 손해 역시 이에 포함됩니다.
운영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웹사이트 점검 및 업데이트를 수시로 진행하며, 이로 인한 일시적인 이용 제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준거법 및 관할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르며, 관련 분쟁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

헤르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하며,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헤르마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수집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는 명시적 동의 절차를 거쳐 수집됩니다. 이용자는 동의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집 항목 및 방법
필수 항목: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로그인 정보, 결제 수단
선택 항목: 서비스 개선을 위한 추가 정보
자동 수집 항목: IP, 브라우저 및 OS 정보, 이용 기록 등
수집 방법: 웹사이트 입력, 고객 문의, 이벤트 응모, 쿠키 등
이용 목적
회원 식별 및 서비스 제공, 주문·결제·배송 처리, 고객 문의 응대 및 고지사항 전달,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활용(동의 시)
보유 및 이용 기간
정보는 수집 목적 달성 후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단, 다음 항목은 법령에 따라 보관됩니다:
– 계약 및 청약철회 기록: 5년
– 결제 및 재화 공급 기록: 5년
– 소비자 불만 및 분쟁처리 기록: 3년
– 접속 기록: 3개월
파기 절차 및 방법
보유 기간 종료 시, 정보는 복구할 수 없도록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 문서: 분쇄 또는 소각
– 전자파일: 기술적 삭제
제3자 제공
HERMA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입니다:
– 이용자의 사전 동의가 있는 경우
– 법령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서비스 이행을 위한 정산 등 필요한 경우
이용자의 권리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 수정, 삭제하거나 수집·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MyPage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쿠키 사용
HERMA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쿠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브라우저 설정을 통해 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위탁
HERMA는 다음의 외부 업체에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CJ대한통운: 배송
– KG이니시스: 결제
– Shopify: 시스템 운영 및 데이터 관리
보호 조치
접근권한 제어, 정보 암호화, 보안 프로그램 설치, 직원 보안 교육 등 다양한 보호 조치를 통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불만 처리 및 문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는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책임자: 여종건
– 이메일: cs@herma.kr
– 전화: 0505-900-5566
법정대리인의 권리
만 14세 미만 아동의 정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며, 대리인은 열람·수정·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외부 기관 안내
개인정보 침해 관련 상담은 아래 기관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118 / privacy.kisa.or.kr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1833-6972 / www.kopico.go.kr
고지의무
본 방침은 법령 또는 내부 정책 변경에 따라 개정되며, 변경 시 웹사이트를 통해 안내됩니다.
시행일: 2024년 3월 15일
최종 변경일: 2025년 5월 15일
주식회사 아서앤그레이스|대표자 한채윤 여종건|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로1가길 13-10|사업자등록번호 261-81-20798|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5-서울광진-0279 |클라이언트 서비스 0505-900-5566|메일 문의 cs@herma.kr|개인정보처리방침
© 2025 Herma